청도해농식품에서 중국 전지역 대리상 모집합니다 

청도해농해내상무유한회사에서 중국 전지역 대리상 모집합니다 

청도해농해내상무유한회사는 한국 조미김과  전통장류 대표기업인 해농식품과 해내음식품의 청도 대표처입니다.  

해농식품은 김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회사로 위생적이고 품질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입니다.

우수한 김 제품을 보유 하고 있으며 B2B & B2C 시장 판매가 가능한 김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바다 양식, 1차 물김 공장 생산,  2차 식품 생산,  3차 물류까지 이어지는 제품 전 단계에 직접 생산 또는 관리하여 품질에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아래 해농식품에 대해

상세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주력제품소개 및 현황 바다의 푸른 빛과 (海)초의향을 머금은 해농김밥김남해 청정 해역에서 원초가 가장 품질이 좋은 시기인 1월 초에서 2월 말에 생산된 원초만을 사용. 세라믹 원적외선으로 1차, 2차 살균하여 위생적이며 비린내가 없고윤기와 향이 좋은 차별화된 김밥김 들기름으로 재워 맛과 향이 뛰어난 해농조미김 부드럽고 맛있는 원초에 고소한 들기름으로 재워 맛과 향이 좋으며 최상의 생산 환경에서 만든 해농만의 차별화된 건강 식품입니다. 

압도적인 맛의 비결!

레시피의 완성은 해농김가루

청정해역에서 채취한 재래김을 대두유, 들기름, 맛소금으로 조미하여 맛과 향이 좋은 조미 김가루 입니다. 주먹밥, 고명용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 가능합니다.

해내음식품은  22년의  오랜 전통장류생산 회사로서 10개월이상 장기숙성하는 구수한 맛의 찌개용된장과 비빔밥전용 고추장을 맵기정도에 따라 3종류로 출시하고 만능 비빔장, 냉면장, 만능비빔면, 해물볶음소스, 떡볶이 소스 등 5종류의 중국인 입맛에 맞는 소스도  개발하였습니다.

대형 마트, 지역 도매상, 

온라인 판매상 등 중국 전지역에서 

대리하실 분 수시 문의바랍니다.

189-5353-8181

170-1169-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