옌타이리버(理博) 설날 연휴 특가 세일 (1월 17일~19일 3일간) 진행

 

사진설명:옌타이시 작업현장에서 식물유산균분을 생산하고 있는 장면.

 

 

옌타이리버천연약물개발유한회사에서는 설날을 앞두고 1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특가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역대 진행한 행사  최대로 많은 상품을 증정하게  이번 특가 세일 활동은 가히 파격적이라 할 수 있다. 1천위안의 곡물효소분과 식물유산균분 한달세트를 구입  2개월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여기에 가격이 568위안에 달하는 골밀도에 좋은 무릎관절영양제 金固键牌氨糖硫酸软骨素胶原蛋白软胶囊 한국에서는 혈액순환개선제로 널리 알려진 300위안 상당의 심뇌혈관에 좋은 은행캡슐(100알)을 덤으로 준다.

최근 코로나 펜데믹으로 면역력 제품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펜데믹이란 사람들이 면역력을 갖고 있지 않은 새로운 질병이 예상 이상으로 전 세계에 퍼지는 경우를 말한다.코로나를 막기 위해서는 예방 접종도 중요하지만 지속적으로 운동도 하면서 면역력을 키우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알려진다.

옌타이리버는 2000년 5월31일에 설립, 보건식품과 영양식품을 연구개발, 생산 및 판매를 하고 있으며 초창기부터 은행캡슐과 金固键 생산하고 있다. 

심뇌혈관에 좋은 은행캡슐은 제6회 중국국제건강기능식품박람회에서 우수상을, 7회 박람회에서는 베스트 탠 제품상을 받았다. 한편 골밀도에 좋고 무릎관절에 좋은 金固键 국가발명특허증을 받고 제14회 중국국제보건식품박람회에서 과학기술 진보상을 수상하였다.

옌타이리버에서는 2014년부터 한국웰빙엘에스에서 식물과 곡물 원료를 수입하여 식물유산균분과 곡물효소분을 연구개발하였으며 2018년부터 정식 생산에 들어갔다. 

(주)한국웰빙엘에스에서 자체로 연구개발한 유산균종은 한국에서 특허를 받았는데 변비와 다이어트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고 전해진다. 웰빙엘에스의 식물성유산균은 콩에서 추출하여 식물성 배지로 발효하였다. 동물성 유산균에 비해 인공위액에서 120분 경과에도 보통의 유산균에 비해 1.000배 이상의 월등한 생존율을 보이며 뛰어난 증식력과 월등한 활동성을 보이는 강력한 유산균이라고 .

곡물효소는 음식의 분해와 소화를 도와 장을 건강하게 하는 가장 중요한 성분인데 식물유산균분과 곡물효소분을 동시에 복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번 특가 세일은 17일~19일 3일간만 진행하고 20일 전국에 택배를 이용하여 무료로 발송한다.

식물유산균분과 곡물효소분은 연령과 상관없이 복용해도 되며 아침과 저녁으로 식사  각 한포씩 먹으면 된다. 변비가 있는 분은 3일이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은행캡슐은 혈액순환이 좋지 거나 또는 심뇌혈관이 좋은 , 그리고 50세 이상부터 복용하면 되고, 金固键 무릎관절이 불편한 분이나 중노년들이 꾸준히 들면 좋다고 한다. 모두 보건식품이므로 인체에 부작용이 없으며 복용 방법은 아침과 저녁으로 식사 한시간전에 각각 2알씩 먹으면 된다.

/ 박영철 기자

202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