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은 당신입니다

정향금씨  교육전문가로 화려하게 변신

 

사진설명: 힘든 사람들에게 당신은 희망이다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정향금 대표  

 

 

코로나 때문에 경기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칭다오 조선족 사업가 정향금씨가 오히려 새로운 도전에 나서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정향금(39세, 길림성 서란시)씨는 칭다오에서 20년째 의류사업을 해오면서 동시에  동생 정향매씨와 함께 한국 사진관을 11년째 경영하고 있다. 그외 지모구에 1만여 제곱미터에 달하는 다육 하우스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여름에는 또 소년 두뇌개발 교육아이템에 섭렵하면서 지칠줄 모르는 사업가로 알려져왔다.

정향금 사장의 도전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두뇌개발 사업을 업그레이드 시켜 아이들에게 두뇌개발뿐만 아니라 교육기관에서 검증된 다양한 활동과 놀이를 통해 아이들이 지적, 체적으로 성장하여 인재로 성장하는 독특한 교육사업을 추진시켜 성공했다. 현재 초등학교 2학년-5학년 학생 80여명이 과외시간을 이용해 이곳에서 교육과 훈련을 받고 있다.

대표가 취급하는  교육아이템은 국가 공식 특허를 따내고 베이징, 탕산, 톈진 등 지역에서 각광받고 있는 中模之星의 칭다오 교육기지이다. 

 교육기지에서는 교육실에서 진행하는 여러가지 분야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특수 분야의 훈련과 야외에서 마음껏 놀면서 즐겁게 진행하는 교육방식을 실시한다. 새로운 교육 트랜드인  교육방식은 실제로 많은 아이들에게 놀라운 변화를 가져다 주었으며, 기억력집중력관찰력상상력이해력창의력사유력정서관리능력감지력 9가지 잠재력 개발하는데 치중점을 두고 있다.

 대표는 훈련을 거쳐 어린이 집중력 저하, 열독수준 저하, 자신감 부족, 반응 느림, 다동증 심각, 기억력 부족 등 8가지 문제를 해결해주는 것은 물론 여기에 활발하고 과학인 게임과 놀이를 접목시켜 아이들이 신나게 즐기면서 배우게 하는 것이 경쟁력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코로나 사태 인해 소규모 오프라인과 온라인 두가지 방식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농장에서 자연과 함께 하는 신선한 교육방식도 추진하고 있다. 이미 지난 1월 3월 다육하우스에서 50여명 학부모와 아이들을 상대로 한차례 진행했으며 조만간 마라톤, 건강과 지혜 그리고 기질을 동시에 자랑할  있는 청소년 패션쇼 기획하고 있다.

 대표는 지난해 코로나 인해 말못할 정도로 힘들었지만 매달  20여명 직원들의 노임은 한번도 미루지 않았다.

사람이 희망입니다. 당신이 희망입니다. 희망이 있으면 모든게 두렵지 않습니다.

힘든 시기에 새로운 도전으로 새롭게 탈바꿈하는  대표 창업 스트리는 사람들에게 색이 바래지 않는 희망을 선사하고 있다.

    / 김명숙 기자

 

2021S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