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집안에 싱그러운 화분으로 장식하면 어떨까요?

따베이취 부민화훼시장 26일 개업식날 할인행사 진행

 

사진: 화훼시장 내부.

 

 

어느덧 2021년 한해가 저물어가고 신축년 새해가 밝아온다. 새해가 되면 사람들은 새 기상, 새 도전, 새로운 모습 등  많은 것을 기대하게 되는데 이럴  우선 먼저 집안과 회사 분위기를 싱그러움이 가득한 화훼로 장식해 보면 어떨까?

최근 칭다오시 청양구 崇阳路와 宁城路 교차로에 2만여 제곱미터 규모, 화훼•수족•공예품을 하나로 모은 종합화훼시장이 입주해 현지인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다가오는 26일날 오픈하게 되는 이곳 따베이취부민화훼(大北曲富民花卉)시장에 가면  튤립, 향수백합, 만향옥 등 꽃 외에도 이름 모를 수백가지 화훼와 관상어(观赏鱼)들이 고객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이곳 화훼시장은 겨울에도 봄처럼 따뜻한 구매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무료 대형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다.

오픈식 날에는 69위안을 소비하고 20위안 가치에 달하는 화훼 한 대야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시에 룰렛(转盘)행운추첨 행사에도 참여할  있는데 최고 300위안 어치의 행운 소비권도 당첨될  있다고 한다.

화훼시장 경리는 이곳 화훼는 가성비가 높고 품질이 우수하다 화훼시장을 서비스가 좋은 원스톱 고급 시장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밝혔다.

 경리는 푸릇푸릇한 식물들을 다양하게 조합해 싱그러움을 극대화할 수 있는 작품도 만들고 싶다면, 개업식에 지인들께 고품격 화훼를 선물하고 싶다면 오픈식날 이곳을 찾아달라고 전했다.

 

地址:大北曲小学斜对侧(导航大北曲富民花卉市场)

전화

 

2021.12